구혜선의 살찌기 전 사진.

물론 체중이 늘어난 지금의 구혜선의 모습도 예쁘기는 하지만 지금은 볼 수 없는 풋풋한 시절의 사진을 올려보고자 합니다.












사진과는 별개의 내용이지만, 최근 구혜선의 SNS 폭로로 인해 구혜선과 안재현이 이혼하기로 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구혜선은 안재현을 따라 HB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바 있습니다. 그런데 구혜선의 주장에 따르면 소속사 대표와 안재현이 구혜선의 험담을 했고, 이 것이 두 부부 사이의 신뢰에 영향을 주었다고 합니다. 안재현은 소속사 측과 입장을 맞추고 있지만 소속사와 사이가 원만하지 않은 구혜선은 공식입장을 SNS를 통해 낼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이혼 협의가 오고가는 가운데, 갑자기 구혜선이 SNS를 통해 이 사실을 폭로한 데에는 안재현의 태도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혼 진행에 있어 안재현의 태도가 만족스럽지 못했고, 귀책사유가 안재현 측에 있음을 알리려던 계기가 작용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또한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소속사였던 HB엔터테인먼트가 파경 보도 후 구혜선의 프로필을 삭제한 상태로써 HB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혜선의 흔적을 찾을 수 없습니다. 물론 구혜선은 소속사와 결별할 것임을 알리긴 했지만 생각보다 이른 시간에 구혜선의 프로필이 삭제되었습니다. 이에 안재현과 구혜선의 갈등이 안재현과 안재현의 소속사 대 구혜선의 갈등으로 확대되는 모습입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지난 2015년 KBS 2TV 드라마 '블러드'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 2016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tvN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던 부부는 결혼 3년 만에 결국 파경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구혜선은 안재현의 권태기도 문제 삼고 있는데 잘 어울리게 봤던 커플로써 개인적으로는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