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하윤 나이 몸매 프로필

연예 2020. 2. 13. 04:56

 

2월 12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설하윤은 군통령으로서의 인기를 가감없이 뽐냈습니다. 또한 하루에 5개 이상의 행사를 뛴다는 설하윤은 군인들 사이에서의 인기의 척도가 되는 군인들의 '최애 잡지' 맥심 표지모델을 두 번이나 한 경험을 털어놨습니다.  그럼 대체 설하윤은 어떤 사람일까요?

 


 



이름 설하윤(薛河允) 

출생 1992년 7월 16일 (27세), 서울특별시 

신체 167cm, 48kg, B형 

데뷔 2016년 디지털 싱글 '신고할꺼야' 

소속사 TSM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lhayoon/ 

다음 카페 http://cafe.daum.net/seolhayoon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69250/cliplink/375257072?metaObjectType=Channel 

 


설하윤은 2016년 '신고할꺼야'라는 트로트곡으로 데뷔했고, 2015년 12월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불멸의 연습생 S양'이라는 이름으로 출연하였습니다. 그런 이름이 붙은 이유는 설하윤이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1호 여성 연습생인데 12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연습생 시절을 보냈기 때문입니다. 데뷔곡 '신고할꺼야'는 저작권 문제로 인해 현재 음원이 정식 서비스되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설하윤은 '신고할꺼야'의 작곡가가 현 회사와 같이 일을 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2017년 4월,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인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로 다시 활동했고,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콕콕콕'이 9월 1일 음원으로 정식 공개되었다. 더 유닛에도 참가하여 1차 예선을 통과했다.

장윤정, 홍진영을 잇는 차세대 트로트 여신으로 불리는 설하윤은 요즘 설하윤은 수입에 대해서 일주일 내내 소고기 꽃등심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수입이라 밝힌 적이 있었습니다. 다만 본인은 돼지고기를 더 좋아한다네요. 

 

설하윤은 노래 실력 뿐만 아니라 뛰어나 미모로 고1때부터 '인터넷 얼짱'이라 불렸으며 꽤 인기를 누렸다고 합니다. 

설하윤은 2019년 3월 10일 '복면가왕'에 '반포대교'로 출연하여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설하윤은 2라운드에서 이하이의 'It's Over'를 완벽하게 소화했지만 안타깝게 떨어지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아이돌 이부팅 프로젝트 프로그램 '더유닛'에도 출연하였습니다. 여기에서 설하윤은 유일한 트로트 가수로 출전하여 아이돌 못지않은 외모와 춤, 노래 실력까지 겸비해 시청자들의 화제를 모았습니다. 12년간의 연습생 시절을 통해 익힌 실력들을 보여주는 기회였습니다.

설하윤은 tvN'쇼!오디오 자키!'에 출연하여 성형 사실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박명수가 게스트로 참여한 설하윤에게 거침없이 '코 성형한 거냐'라는 질문을 했는데 이에 설하윤은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히려 '아니 이걸 안 하는 사람이 있나?'라는 반응을 보여 털털한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설하윤 맥심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