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조현 몸매 나이 등 프로필

연예 2020. 2. 15. 08:27

 

본명 : 신지원 (申知原)
본관 : 평산 신씨
출생 : 1996년 4월 14일(23세), 서울특별시 용산구
가족 : 부모님, 남동생(1997년생)[1]
신체 : 166cm, 48kg, A형
소속사 : JTG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 베리굿
학력 : 리라초등학교, 서울청담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데뷔 : 2016년 미니앨범 'GLORY'
포지션 : 센터, 서브래퍼
별명 : 지빵, 신지빵
취미 : 사격, 승마
종교 : 가톨릭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___jjjjohyuns/

 


그룹 베리굿의 조현은 2016년 'GLORY' 앨범부터 새롭게 합류하게 된 멤버로서 남자팬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SNL에서의 활약이나 직캠등이 아직도 유튜브에서 인기가 상당합니다. 

 

또한 조현은 과거 이력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쇼트트랙 선수 출신이라는 점입니다. 조현은 초등학교 때부터 유학을 가기 전인 중학교 1학년 때까지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했고, 초등학생 때인 2006년에는 제9회 전국남녀 쇼트트랙 스피트스케이팅 꿈나무 대회 여자 초고3~4학년 500m 부문에서 49.51초의 기록으로 1위를 차지한 수상 경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조현의 집안이 금수저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바로 리라초등학교 출신이라는 것 때문인데, 이 리라초등학교의 학비는 연간 1000만원 이상인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게다가 조현은 평소 인스타그램에 에르메스, 구찌 등 고가의 명품 브랜드 가방을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조현이 어머니 역시 수천만원 상당의 에르메스 버킨백을 소유하고 있는 모습이 조현의 인스타그램에 보여지기도 했습니다.





아마 조현이 대중적으로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높인 것은 아마 '명륜진사갈비'의 홍보모델로써의 활약이 주된 이유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조현은 2018년 5월 갈비 전문 체인점 명륜진사갈비의 홍보 모델을 맡아 CF를 찍었습니다. 반응이 나쁘지 않았는지 2020년 현재도 조현은 아직까지도 명륜진사갈비의 모델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후 2018년 8월 16일 베리굿의 첫 정규 앨범의 '풋사과'쇼케이스에서 찍힌 직캠으로 조현의 몸매가 화제가 되면서, 이에 따라 남초 커뮤니티, SNS,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반응과 조회수를 올리게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a_hgVU6Lp0 

 

JTBC <믹스나인>에 나섰으나, 3차까지 간 출전자 치고 영 좋지 못한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조현은 첫 순위 발표식에서 꼴찌를 하는가 하면, '실력도 없을 뿐더러 열심히 하지도 않는 것 가타'는 양현석의 악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순위 조정을 위해 개인 PR 영상을 찍는 게 미션이었는데 조현 혼자만 촬영하지 않았던 것이 큰 이유였습니다.

 




2019년 6월 17일,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 행사에 참석해 리그 오브 레전드의 캐릭터 아리의 코스프레를 하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됩니다. 하지만 원본 캐릭터인 아리의 의상이 노출도가 높다 보니 성 상품화라는 지적도 있었습니다. 논란이 불거지자, 조현의 소속사 측에서도 소속사와 주최 측이 협의 하에 준비한 옷이었고, 원래 조현이 게임을 좋아하다보니 조현도 이 코스프레를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고 말하며 해명한바 있습니다.

 

 

조현은 올해부터 좋은사람들의 패션언더웨어 브랜드 예스(YES)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광고를 통해 조현 특유의 건강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도 조현의 건강미가 돋보입니다.

조현 속옷광고 노출